티스토리 뷰

국가

마이애미 여행 관광 명소 추천

종로온누리 2023. 6. 17. 16:01

사우스 비치(South Beach)

사우스 비치(South Beach)는 미국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 비치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아름다운 백사장과 맑고 푸른 바다에서 놀 수 있습니다. 이곳은 세계적인 명상, 현대적인 건축,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유명한 노래방, 나이트클럽 등에서 주변 지역의 유명 명소 중에 하나입니다. 

마이애미 비치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로, 흰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해안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좁은 거리에 화려한 기하학적 건축물들과 함께, 휴양지나 원조자들이 자신의 일을 진행하는 쇼핑몰들 또한 매력적입니다.

 

또한, 이곳의 유명점포들 중 하나로 Versace Mansion(자세하게는 "The Villa Casa Casuarina"이란 이름을 붙였다)가 있는데, 다양한 쇼핑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스 비치(South Beach) 방문 시, 해변만 즐기는 것 뿐 아니라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들을 맛볼 수 있거나,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칵테일바와 나이트클럽에서 마이애미에서 유명한 파티문화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아트 데코 지구(Art Deco District)

아트 데코 지구(Art Deco District)는 마이애미 비치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 중 하나입니다. 이 지구는 20세기 초반 아메리칸 아트 데코 양식을 대표합니다. 

아트 데코 건축 스타일은 20세기 초반에 생긴 새로운 건축 패러다임이며, 기하학적인 줄무늬, 원형, 드라마틱한 벽돌 또는 갈색톤의 패턴적 소재와 함께, 크고 해방적인 환경을 주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트 데코 지구가 있는 마이애미 비치는 1980년대 후반에 회복을 시작하여 조용한 동쪽 구역 건축만 800채가 넘는 복원이 나아졌습니다. 그결과류 완만한 곡선, 조각처럼 둥근 형태로나, 건축적 요소에서 차별화되어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트 데코 지구에서 구경할 수 있는 건물 중 하나는 Albion Hotel입니다. 알비온 호텔은 1939년에 건축된 오팔색 타일로 뒤덮인 전통적인 아트 데코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하 클럽이 있다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클레버런드 광장(Cleveland Plaza)은 12층 건물로, 가장 높은 구조물 중 하나로 뺄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 중 하나로 간주되며, 1941년에 건축되어 현재 아파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트 데코 지구는 마이애미 비치의 많은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탁월한 거리 예술과 인종 다양성이 조화롭게 얽혀 있으며, 특히 건축적인 이동의 대표적이며 더 이상 수렴하지 않는 건축언어입니다.


윈우드(Wynwood)

윈우드(Wynwood)는 마이애미의 예술 지구(Arts District)로 특히 벽화 예술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다양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며 여러 아트 갤러리나 레스토랑, 카페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멋진 저녁 식사를 제공해줍니다. 

마이애미의 이곳 지역은 이전에 골목길이나 다소 위험한 지역이었지만 2000년 이후인 현재는 재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리뉴얼이 이뤄지면서 대단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 지역은 그래피티와 벽화와 같은 예술작품으로 유명해져, 마이애미 지역내에서는 새로운 예술 중심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윈우드를 방문하면 반드시 볼만한 명소는 "월드센터(Wynwood Walls)"입니다. 이곳은 벽화 예술에 관한 전시공간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이 작품으로 전시됩니다.

 

윈우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다루어지는 주제에 관한 공공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공개적으로 갤러리 공간을 예약하거나 약속을 잡거나 등록을 할 필요없이 공공예술작품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윈우드의 거리마다 색다른 베스트나 유니크한 셔틀서비스나 투어가 있으며, 이를 통해서 다양한 예술 작품을 쉽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으로 마이애미 지역의 예술을 좀 더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발견의 기회를 찾아보세요!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Bayside Marketplace)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Bayside Marketplace)는 마이애미의 중심지에 위치한 대형 쇼핑센터로, 수십 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수상스키 크루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는 미국에서 가장 큰 인공 해양 및 쇼핑센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각종 음식점과 쇼핑몰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전시활동과 콘서트, 이벤트 등도 열립니다.

 

수상스키 크루즈를 타는 것은 이 곳의 최고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빠른 속도로 수상스키를 타면서 마이애미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다양한 크루즈 투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마이애미 시내의 아름다운 해안과 도시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에는 수상스키를 비롯하여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곳엔 미국을 대표하는 대형 스토어가 입점하고 있어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음식점 및 레스토랑이 있어 각종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주변 관광지 중 하나로, 시내에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휴식이 가능한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