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

도미니카 여행 관광 명소 추천

종로온누리 2023. 5. 18. 13:45

1 . 살도 딜라고 물폭포

살도 딜라고(Salto del Limón) 물폭포는 도미니카 공화국 산티아고 지방 북쪽 지역에 있는 놀라운 아름다운 물폭포입니다. '살도 딜라고'라는 단어는 '레몬의 점프' 또는 '레몬의 물폭포'를 의미합니다.

살도 딜라고는 물이 전해오는 소리와 함께 높이 40m에서 바위와 산을 내리쬐며, 매우 휘몰아치는 물 폭포입니다. 여정 시작 전 올해 7월 현재, 주변 지역에 가면 이 곳에서 화려한 해발 1,000m 이상의 산줄기를 왕복 산책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기차, 차량 등 수단을 이용해 킹스턴(Kingston)으로부터 2km 정도의 산속 지역을 걷게되며, 걷기 힘들어도 짚라인을 이용하면 약 10분 만에 물폭포까지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은 상당히 차가워서 피서객은 힘겹게까지 올라갑니다. 또한 그 주변에는 그마이카(Gemeca Beach)와 코사코네(Casa Cohone) 등 아름다운 해변이 다수 존재합니다.


2 . 보일러 호바이 산악 자연공원

보일러 호바이 산악 자연공원(Boiling Lake and Valley of Desolation)은 도미니카 공화국 중심부에서 발견되는 토우강의 북동쪽 위치합니다.

보일러 호바이는 황금, 갈색, 검정색 색깔의 물이 열 폭발로 치솟으면서 끊임없이 끓어오르는 지역적 이상 현상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물의 온도는 197℉ (90℃)에서 210℉ (100℃)까지 올라갑니다. 이 웅장한 경이로움은 거대하고 깊은 화산 규모와 깊은 바위 사이를 끝없이 걷는 드레스덴 협곡에서 시작됩니다.

투어 플랫폼은 입장료로 볼거리가 많습니다. 삼열로 높이 이어진 등대를 따라 걸어가면 베저 수역 (Valley of Desolation)으로 가는 길을 하천과 지나면서 강을 건넙니다.

무지개가 여러 개의 색깔을 띠면서 건너는 유리 천장을 가진 caverns, 콘크리트, 나무 도보, 계단 등 경로가 중간에 있습니다. 베저 수역의 삶은 완전히 지면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안정적 인 대상입니다.

다른 하이킹 코스에는 Boeri Lake, Titou Gorge, Freshwater Lake 등이 있는데 모두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이들은 도미니카의 일부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 로스 앨묘스 국립 공원

로스 앨묘스 국립 공원(Los Haitises National Park)은 도미니카 공화국 북동부 해안에 위치한, 자연과 역사 및 문화적으로 중요한 지역입니다.

로스앨묘스 공원은 전문 여행지(eco-tourism)객이 방문하고 선호하는 지점으로, 독특한 지형, 바다 동굴, 얼음 모양의 축적된 석회암 구조물, 그리고 유서 깊은 인디언 마야(Maya)왕 궁전 유적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외에도 산호초, 조개 등 다양한 바다 생물도 살고 있습니다.

바다를 통해 들어가는 동굴을 탐험하거나, 산책을 하면서 희귀한 새들, 지형과 해저 동물, 광대한 산림 등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 내에는 마야 유적인 'La Cueva de la Linea'(The Cave of the Line)이 있는데, 이곳은 마야가 남긴 유물과 그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로스 앨묘스 국립공원에서 스탠드업 패들 서핑(stand-up paddleboarding)이 인기가 있습니다. 스탠드업 패들 서핑을 하면서 국립공원 내의 다양한 야생동물을 관찰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스 앨묘스 국립공원을 방문할 때에는, 가이드 투어에 참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지역의 역사와 주거지, 생태계와 야생동물들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 바나나 포스트

바나나 포스트(Banana Post)는 도미니카 공화국 북서부 지역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안 지역입니다. 이 곳은 투리스트들이 바다에서 수영하고, 서핑, 카약보드나 철새 관찰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바나나 포스트는 깨끗하고 투명한 바다가 특징입니다. 이곳에서 수영하거나 서핑을 하면 일대의 자연적인 미로처럼 시원하면서도 짜릿한 모험이 될 것입니다. 또한, 보트나 카약을 이용하여 놀 수도 있습니다.

해변가에서는 여러 가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그 활동이 끝나면 일부 지역에는 레스토랑이나 바도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는 다양한 숙박 시설도 있습니다.

바나나 포스트 지역에는 몇몇 섬(Cayo Arena, Cayo Paraiso)이 있어, 보트나 카약을 타고 여행하면 이 섬들의 환상적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섬이 바다에 떠있는 것처럼, 푸른 바다 속에서 이 마을을 구성하는 섬을 감상하면 매우 멋있을 것입니다.

바나나 포스트는 매년 5월에서 7월 사이에는 금홍색 물고기학의 대형 이동 시즌인 삽서(Carite) 낚시로로 유명합니다. 이 시즌은 낚시에 참여하기 위한 좋은 기회입니다.

바나나 포스트는 도미니카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해저 위기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하이킹, 서핑 등을 할 때는 꼼꼼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5 . 위노폴리스 와일드라이프 공원

위노폴리스 와일드라이프 공원(Whale Watching & Wildlife Adventure Park)은 코스타리카 독일이 운영하는, 중앙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공룡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공원은 사바나, 빙하, 얼음 녹는 자연 공원 등 세계적인 유산을 갖고 있습니다. 이곳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Tiramisu) 매니아들의 도감으로, 대부분은 야생 동물이나 새, 자연 광경 관람이 가능합니다.

공원은 약 1,000 평방 킬로미터 이상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550 가지 이상의 새와 멧돼지, 래쉬, 으깨, 대형 곤충, 양서류, 파충류, 나무 등 매우 다양한 종의 새와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공원은 또한 전문적인 야생 동물 관찰과 해양 생물 그리고 공룡 박물관의 전반적인 일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체험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방문객들이 체험과 보는 것에 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원의 가장 인상적인 부분 중 하나는 대형 공룡, 싸우루스, 얕아하다 등 대형 공룡의 실물 크기를 제공합니다. 모형의 자세하고 고마운 부분에서, 3D 애니메이션과 인터랙티브 게임, 전자 멸종적 환경에 대한 가상, 전문가의 해설로 대폭 포장되어 있습니다.

공원 내부의 모든 활동에 관한 정보는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될 수 있으므로, 여행을 계획하고 방문하기 전에 서비스 이용 방법과 시간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