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

요르단 여행 관광 명소 추천

종로온누리 2023. 5. 7. 08:35

1 . 데드씨(Dead Sea)

데드씨(Dead Sea)는 아시아와 아프리카 대륙 사이에 위치한 걸쳐지는 난지 동쪽 끝, 요르단과 이스라엘 경계 지역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낮은 해면 아래에 있는 염수 호수입니다. 높은 염분 농도로 유명한 데드씨의 연못은 석회암 등에서 오는 염 분계가 대륙 진퇴권 활동으로 인해 지하로 이동하고 데드씨와 다른 연못에 함유 되며 매우 진한데, 이로인해 수영이 가능하면서도 떠다니기 쉽고, 입욕이 몸살, 천식, 척추 질환 등에 좋다고 전해졌습니다.

데드씨는 식염수와 비슷한 염분 농도를 가지고 있어, 신비를 자아내는 족욕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휴양지로 인기가 높아, 세계 각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데드씨는 스파 관광지로서도 유명합니다. 가까운 지역에는 여러 개의 스파가 있어서, 각종 마사지와 휴식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먹거리와 음료도 맛볼 수 있습니다.

요르단 방문시 데드씨를 꼭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 . 제라쇼(Umm Qais), 암만(Amman), 마돈(Madain Saleh)

  1. 제라쇼(Umm Qais) 제라쇼는 요르단 북부에 위치한 로마 시대의 도시 유적입니다. 깨끗한 공기와 가장 멋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베이트 그뤼멜(Beth Gadara)이나 이곳에 있는 테트라르크의 궁전 등 로마 시대에 건축된 유적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암만(Amman) 암만은 요르단의 수도이자 대표적인 도시입니다. 시내 뿐 아니라 근교에도 다양한 관광지들이 있습니다. 바사리안(Basarian) 궁전, 로마 광장, 질라 궁전 등으로 시내 구경을 즐기시거나, 암만 근교에 위치한 제라쇼의 유적이나 아제르바이잔에서 도입된 혹두리 물(물찌르기) 체험 등 각종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마돈(Madain Saleh) 마돈은 사우디 아라비아 동북부 지방의 도시 유적으로, 남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사우디 아라비아의 무리교 건축물을 둘러싼 유적지로써 유명합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문화 유산의 역사적인 훌륭한 문화제를 경험하러 방문합니다. 단순한 건축물이 아니라, 많은 문화적으로 의미있는 역사적 장소들이 있습니다.

암만, 제라쇼, 마돈은 요르단의 다양한 면모를 담고 있는 것들이며, 여러분이 찾던 즐길거리를 더해주어, 매력적인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3 . 아카바 해변

아카바(Aqaba)는 요르단 동쪽의 지중해와 적해 사이에 위치한 핫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어항, 불어오는 바다바람, 하얀 해변 등은 모두 이곳에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카바에서는 청록색을 띄는 맑은 바다와 함께 황홀한 해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불빛이 쏟아지는 절경과 걸음을 재촉하는 신호등불이 유명한 선착장도 감사할 만합니다. 또한 조개나 홍합, 질어 등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카바에는 다양한 관광 명소들이 있습니다. 아카바성(Aqaba Fort)은 14 세기에 건설된 매우 오래 된 성으로, 요르단에서 가장 아름답고 높은 유적 중 하나입니다. 또한 레드해즈를 통해 카두미 불쾌하다면, 아카바의 해변, 이크라비 해변 등에서 해변 하우스에서 셩샤이을 마시고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로는 새로운 호텔, 리조트 및 게스트 하우스, 그리고 공유하지 않는 섬과 빌라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요르단을 방문하는 경우 아카바 해변을 놓치지 마시고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4 . 와디 람 사막(Wadi Rum Desert)

와디 람 사막(Wadi Rum Desert)은 요르단 북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사막 지역으로, 아름다운 빨간 갈증타는 모래터 및 모래밭, 기암절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사막에서 가장 인기있는 활동 중 하나는 캠핑입니다. Wadi Rum 모래밭은 깨끗한 하늘 아래에서 캠핑 및 별 관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장과 리조트를 비롯하여 사막 선물 가게, 전사 필드 패러글라이딩, 쌍둥이 막사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사막에서는 기암절벽 등은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절벽을 타고 등산, 캐나예마 마을로 이동하거나, 사막에서 자전거 달리기 등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엘 앰이라는 높이 1728m의 산에 등산하여 아름다운 전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와디 람 사막은 로마 시대, 비잔틴 제국 등의 역사에서 귀중한 역사적 유적지로서도 유명합니다. 이 곳에서는 많은 유적지가 있으며, 이를 감상하면서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사막 음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조지아북카자흐스탄에서 진행하는 이른 바람과 마야드 민족과 함께하는 퍼포먼스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와디 람 사막은 요르단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요르단 방문시 꼭 방문하여 귀중한 경험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5 . 페트라 유적지

페트라(Petra)는 요르단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바위로 새어나온 예술적인 유적지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이며 1992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었습니다.

페트라는 고대 네트워크의 교차 지점인 역사적인 유행 중심지로 구성됩니다. 무덤과 광장, 신전과 보물창고 등은 수 천 년 동안 관광객, 석유 인종과 대사원들을 매료시킨 신비스런 역사적 매력을 뜻합니다. 특히 '흰 골짜기'(Al-Khazneh)와 '우드시'들의 복잡한 석기 조형물은 명심해야할 하나의 겨울 방문지입니다.

페트라 구석구석 다니는 것이 가장 좋지만, '시크'(Sikhs)라는 협곡(쬐이지아 공원)까지 인근 동굴보다 경사가 완만한 산에서 시작하는, 그리고 그 이후 페트라의 심장인 '트레저'(Treasure)에 이르는 작은 협곡은 선호하는 옵션이니, 여행객의 첫 방문에 대한 경험을 작성하려는 인물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망루'(Monastery)와 높이가 85미터인 '알 미르'(Al-Mer), '더블 트롬'(Double Tram)과 같은 다양한 경로가 있습니다. 방문자는 다양한 옵션과 재밌는 경험을 느끼며 페트라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깊이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