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 시갈리야(Sigiriya)
시갈리야(Sigiriya)는 스리랑카의 중앙에 위치한 고대 도시입니다. 선다니 왕국 시기에, 왕들의 왕 광기와 값비싼 보물로 들어와 관광객들의 초상협 찍기에 이어저 한국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공식 이름인 '시갈리야'는 '사자 바위'를 뜻합니다. 이 공간에 있는 데이터베이스 글을 이탤릭체로 표시합니다. 이유때문에를 알려줘요.
시갈리야의 주요 명소 중 하나는 200 미터의 암벽 위에 인상적인 기둥과 나무 모양의 산책로가 있는 시갈리야 바위 입니다. 이 경로로 올라가면 충격적인 풍경으로 보상받아볼 수 있는 숨막히는 전망대에서 선사 왕국의 유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갈리야는 또한 경치가 아름다운 세련된 조경과 목제 구조물로 유명하여, 구시대의 숫자와 기능을 반영하는 수공구와 인상적인 천문 관측을 위한 건축 사용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건축물은 기공돌로 격자망 로드, 외벽, 어린이 공원 등의 많은 대형 건설 작업으로 차별화됩니다.
또한, 선다니 왕국 기간에는 유럽의 제국이 수입하는 다양한 문화적 커뮤니티를 만났으며, 이와 연관된 유물과 사화가 가득한 컬렉션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갈리야는 스리랑카에서 아름다운 공간과 역사적 유산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관광 명소로 한국인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 역사 및 풍경 유산을 즐기기위한 좋은 목적지로 꼽힙니다.
2 . 아날라 와투나게라(Anuradhapura)
아날라 와투나게라(Anuradhapura)는 스리랑카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고대 스울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역사적인 장소입니다. 이 도시는 4.5m의 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많은 사원, 팔레스, 스투파 등의 건축물과 중요한 유적지가 많이 있습니다.
아날라 와투나게라는 고대 스린카 왕국의 중심지였으며, 수많은 왕들이 신사들을 위해 많은 건축물과 예술 작품을 건축하면서 도시는 점차 발전해 왔습니다. 이 도시는 377BC에 토머 인류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10c까지 스린카 왕국의 수도였습니다.
아날라 와투나게라의 유적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스리 마하 보디 사라(Stupa)라고 불리우는 건축물입니다. 스리 마하 보디 사라는 높이 100m의 엄청난 사원으로, 인근 지역과 함께 스리랑카에서 가장 중요한 유물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이 도시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 중 하나인 아날라 와투나게라 박물관, 그리고 고대 시대의 유물, 민속 예술 및 수많은 금속상, 육상 및 기억장치가 제시되는 이른바 상업 유적인 금속 작업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아날라 와투나게라는 국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고대의 역사적 유산과 유적지, 숲과 대자연 등의 경치뿐만 아니라, 이 도시의 종교적인 문화와 전설적인 이야기가 이어져오며 선대의 흔적을 따라 갈 수 있는 하나의 명소로써도 인기가 높습니다.
3 . 엘라(Ella)
엘라(Ella)는 스리랑카의 언덕 지역에 위치한 작은 도시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경치와 야생동물, 민속 예술 등으로 유명해져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엘라는 느린 페이스로 즐기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푸른 초원과 참나무 숲, 폭포, 같은 아름답고 매혹적인 자연적 경관으로, 조회할 수 있는 이루어진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특히 고산 경로로 떠받치는 종경으로 유명합니다.
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는 200m를 넘어가는 Ravana Ella 폭포 입니다. 이 폭포는 도시의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는 Lipton's Seat로 유명한 동그란 언덕이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Little Adam's Peak은 스리랑카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이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 산은 높이 1141m에 위치하여, 30분에서 1시간 사이의 하이킹으로 쉽게 오를 수 있습니다.
엘라는 데르 아드 록 터널, 엘라 기차역, 엘라 랜드 등의 다양한 명소도 있습니다. 그리고 유기농 차 생산지로 유명하여 셰르루아농원 같은 곳에서는 다양한 차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엘라에서는 자연을 즐기는 것 만큼 이곳에 오면서 미지의 문화와 민속 예술, 숙박과 레스토랑, 가장 바쁜 관광명소에서도 신선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곳은 스리랑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정말로 추천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4 . 키리부(Kiribathgoda)
키리부(Kiribathgoda)는 스리랑카의 서부해안지역에 위치한 제2의 대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해변과 휴식처를 즐기기위해 방문합니다. 이곳은 또한 스린카의 중심지와 멀지 않은 위치에 있습니다.
키리부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이곳의 해변은 길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랑하여, 다양한 수상 스포츠 및 해변 좌석을 제공합니다. 특히 클리어 워터와 공기가 좋은 것이 특징이며, 일출과 일몰이 특히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관광객들은 다양한 숙식장과 레스토랑에서 현지 인도적인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들 중에서 대표적으로 '메이지즈(Ketchup) 레스토랑'을 꼽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로컬 푸드와 맛있는 해산물 요리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키리부는 역사적인 명소와도 알려져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앱리콧(Obliquity)' 공원은 이전의 가상 박물관으로, 스리랑카의 역사에 관한 다양한 샘플과 전시가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키리부에서 기록된 금주스승의 인형과, 스리랑카 산업의 선구자인 스콧 가이드의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키리부는 캔링 아일랜드로 알려진 놀이 공원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공원은 아이들을 위한 인기 있는 놀이공원으며, 수많은 놀이기구와 놀이터, 이색적인 골프장 등 다양한 놀이기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리부는 해변 리조트와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원과 레스토랑으로 관광객들을 매료시키는 매우 멋진 도시입니다. 이곳으로 여러분의 스리랑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5 . 켄드란(Kandy)
켄드란(Kandy)은 스리랑카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로, 중국과 인도 사이의 왕국에서 그들의 귀중한 보물과 유산을 지키는 역할을 맡았던 숭고한 도시입니다. 이곳은 역사와 문화, 관광, 자연 경관 등으로 스리랑카에서 가장 뛰어난 관광 지역 중 하나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켄드란의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는 '투스카데로야(Temple of Tooth)' 입니다. 투스카데로야는 신성한 카킬랴나 강이 옆에 위치하고 있는 대표적인 유적 중 하나로, 부처님의 반찬 이야기와 연관이 있으며, 유물과 유적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전통적인 문화와 종교적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켄드란의 많은 경치가 아름다운 차악취터, 다근죽밤 야외시장, 기차역, 호수, 수목원, 팀버넬리 언덕 등이 있습니다. 팀버넬리 언덕에서는 켄드란의 유사한 경관과 함께 대부분의 객관적 표현으로 이어진 고대 왕국의 고대 유물을 볼 수 있습니다.
켄드란은 불교 문화와 유산을 더욱 높여주는 명소 중 하나로 채워져 있습니다. 선라마야 궁전이나 버레메러나 옷장등이 그 예입니다. 이들은 불교의 문화적인 역사와 왕국의 역사가 어우러져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켄드란은 무려 스리랑카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이 위치한 곳으로, 가까이 지어져 있는 최고의 공기정화 국립 곤충 박물관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켄드란은 정말로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스리랑카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자연 경관을 기울일 때 많은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운 단편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국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웨덴 관관명소 5곳 추천 (0) | 2023.05.02 |
---|---|
스와질란드 관광명소5곳 추천 (0) | 2023.05.02 |
수리남 여행자에게 추천하는 관광명소 5곳 (0) | 2023.05.02 |
수단의 사막 자연과의 조화 (1) | 2023.05.02 |
솔로몬 제도 인류 역사에 남은 지혜 (0) | 2023.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