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

필라델피아 여행 관광 명소 추천

종로온누리 2023. 7. 27. 10:19

1 . 리버티 벨(Liberty Bell)

리버티 벨(Liberty Bell)은 미국의 독립정신과 자유를 상징하는 유물 중 하나입니다. 이 벨은 미국 독립전쟁 당시 필라델피아의 서둘러리(Southwark) 지역에서 완성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의 "우로보로스(Uroboros)"라는 무늬를 새겨 최초의 자유와 평등을 상징하는 이 유물은, 미국 독립전쟁 때 필라델피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미국 국민들에게 역사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명물 중 하나입니다. 

리버티 벨은 길이 1.5미터, 지름 1.2미터 정도로 큰 크기의 동제입니다. 벨의 윗부분에는 "Proclaim Liberty(자유를 선언하라)"라는 문구와, "By Order of the Assembly of the Province of Pennsylvania for the State House in Philadelphia 1752(펜실베니아 주의 주의회에서 필라델피아의 주빌딩을 위해 1752년에 만들어졌음)"이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리버티 벨은 현재 필라델피아의 인디펜던스 나셔널 파크(Independence National Historical Park) 속에 있다. 벨탑의 조망대에서는 국립 독립 군사 공원 NPS가 관리하는 미국의 독립공원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버티 벨 체험 후에는 이 곳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2 . 인디펜던스 홀(Independence Hall)

인디펜던스 홀(Independence Hall)은 미국의 국부인 필라델피아에서 위치한 건물로, 미국의 독립전쟁과 함께 미국의 선언 독립문을 발표하기 위한 장소로 사용된 건물입니다. 

인디펜던스 홀은 18세기 중반 호주박의 건축양식을 따르고 있으며 지상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점심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2층에는 역사적인 방들과 특별 전시실이 있습니다.

 

이 건물은 1753년부터 1785년까지 펜실베니아 주의 주의회의 주거지로 사용되었으며, 미국 독립전쟁 당시에는 조지 워싱턴, 토마스 제퍼슨, 이토 호프만 등 독립전쟁의 주요 인물들이 이 건물에서 만나 탄생한 미국의 역사적 순간을 함께 했습니다.

 

인디펜던스 홀은 현재 국립 독립 군사 공원(National Independence Historical Park)의 일부이며 관광객들은 시간 내에 투어를 예약하여 인디펜던스 홀 관람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시적으로 인디펜던스 홀은 휴관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인디펜던스 홀 이외에도 국립독립 군사 공원이나 인근의 다른 유명한 관광지들도 함께 방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3 . 필라델피아 미술관(Philadelphia Museum of Art)

필라델피아 미술관(Philadelphia Museum of Art)은 미국 필라델피아의 벤저민 프랭클린 파크(Benjamin Franklin Parkway)에 위치한 미술관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들과 귀중한 예술품들이 수놓아져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관 중 하나입니다. 

미술관은 미국의 여러 지역에서 수집된 정교한 예술 작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세부터 현대미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술관 입구에 위치한 만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 Colossal Clothespin ( 초대형 옷집게)과 Rocky steps(락키의 계단), 유명한 작품체험실, 그리고 전시 내도 전시회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템포러리한 전시공간들은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Alina Szapocznikow to Siamese Twins, Wall Relief은 미술관에 보관중인 작품 중 하나로서 폴란드 출신의 조각가이자 인위적 기억 연구자인 알리나(Szapocznikow)이 전하는 유성기 시절의 사랑과 열정, 육체적 극한감을 추구한 작품입니다.

 

필라델피아 미술관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저녁 5시에서 8:45시까지 기부금 1달러로 개방되며, 이외의 요일에는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특별 전시회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미술관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 로커니 유물관(The Rosenbach Museum & Library)

로커니 유물관(The Rosenbach Museum & Library)은 필라델피아 유명한 미술관과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이 곳은 버미어의 반제와 예술문화의 지평을 열었던 로커니 가족이 수집한 다양한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로커니 유물관은 오랜 기간 동안, 주로 1500년대 이후의 희귀한 책과 문서, 예술품, 미술품 등을 수집해왔습니다. 유물관 내부는 무료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전시물은 일반적으로 미국과 유럽의 문화 및 예술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전에는 소장품을 집의 벽장에 모으며, 유물을 선별하고 전시되기 위해 부품을 파쇄했습니다.

 

로커니 유물관은 전반적인 조용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와 함께 컬렉션과 고전적인 미술 등 다른 미술관에서 경험하지 못할 수 있는 특색이 있는 미술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주로 작은 규모의 객실로 조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방은 특정한 수집 주제 또는 주인공과 관련된 유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커니 유물관은 명성있는 모험가이자 작가인 제임스 조이스(James Joyce)가 쓴 작품중 Ulysses에 대한 무협론 문헌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매주 수요일 밤 맥주를 매료하고 유명한 미국의 작가나 예술가에 대한 강연 등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기도 합니다.


5 . 레딩 터미널 마켓(Reading Terminal Market)

레딩 터미널 마켓(Reading Terminal Market)은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유명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19세기 중반 이후, 필라델피아에 들어와있는 화물 철도(Railroad Company)가 화물 짐들을 접수하는 구조물이었습니다. 

이 마켓은 80건의 먹거리 가게들과 다양한 아이템을 파는 상점들이 있는 거대한 실내 시장입니다. 이 곳에서는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수확되는 새콤한 과일과 채소, 쇠고기,돼지고기, 양고기, 해산물 등 다양한 신선한 식재료들이 직접 판매됩니다.

 

에스닉 음식의 변화무쌍한 메뉴는 미국 내외의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유기농 식품, 재활용 가능한 쇼핑백 등 생태적인 관심사가 높아지면서 친환경 상품들도 점차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또한, 레딩 터미널 마켓은 시장 자체에 머무르기에 적합한 식당 및 카페가 마련되어 있어,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마켓은 대체로 8시에서 18시까지 운영합니다. 필라델피아 시내 근처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휴식을 원하는 관광객들에게는 매우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