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가

마다가스카르 여행 관광 명소 추천

종로온누리 2023. 5. 23. 11:18

1 . 안다시베-만타디아 국립공원(Andasibe-Mantadia National Park)

안다시베-만타디아 국립공원은 동부 지역의 안타나나리보에서 차로 3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나라의 북쪽 중부 부근에 있는 숲 지대로, 대표적인 레뮤르 서식지입니다. 이곳에서는 긴 꼬리를 가진 인도리쿠커, 대나무 쥐 머리롤래스, 회색 삼토끼 레뮤르, 검은고양이 레뮤르 등 다양한 레뮤르종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버드워칭을 즐기는 분들도 다양한 색상의 조류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동부 토착민사회의 경영 농촌 부지와 근접해 있기 때문에, 고지식한 농촌 생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다시베-만타디아 국립공원 입구에는 "Vakôna Lodge"와 같은 숙시설도 있어서, 국립공원에서 여러 활동들을 즐기며 휴식할 수 있습니다.


2 . 이살로 국립공원(Isalo National Park)

이살로 국립공원은 마다가스카르 남서부 지역의 Fianarantsoa와 Toliara 사이에 있는 곳으로, 대서양과 인도양의 만남지점에서 8200 km²의 면적을 가지고 있는 국립공원입니다. 이곳은 독특한 풍경과 함께 보호된 일부 동식물종을 포함하고 있으며, "야생서부둘기"와 같은 멸종 위기종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국립공원은 기네아, 말라가시와 같은 도시에서 잘 유지되고 있어서, 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이살로 국립공원은 다양한 산악 지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미자리보 호수(Lac des Cendres) 같은 자연 군락도 있으며, 이곳에서는 'Caliente'와 같은 인기 있는 등산 코스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하루에 하나 이상의 산악 등반 및 하이킹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1000 종 이상의 식물 및 동물종을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놀라운 점은 이 지역에는 '우드' 라는 이름의 지리적 요소가 있습니다. 암석의 층이 여러 레벨로 단단하게 쌓여 있기 때문에, 대지가 급하게 기울어져 있는 지역에 들어섰을 때, 그림자가 아름다운 언덕과 계곡에 노란 노란 빛을 내며 아름다운 선율을 노래합니다.

이살로 국립공원은 귀중한 생태계보존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많은 동식물종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을 방문하신다면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독특한 산악 지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3 . 칭기데베마라하 국립공원(Tsingy de Bemaraha National Park)

칭기데베마라하 국립공원은 마다가스카르 서부 지역으로, 위치가 매우 독특합니다. 이곳은 매우 적막한 지역으로, 토끼와 같은 야생 동물, 포유류 및 조류 등 다양한 우수한 생태계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칭기데베마라하는 지질학적인 지현적이며, 이외의 지형 조건으로는, 석회암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칭기데베마라하 국립공원은 동굴, 석회암 움푹 깎인 줄기 포함한, 엄청나게 복합적인 지형 형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다양한 원적생물체들과 함께 레디 레미호(Ledy-Remih), 머뫼라 그라비(Jerboa), 아끼즈(Akoz)와 같은 지방 특산 유럽과 경쟁하는 유니크한 불가사의한 조류의 둥지에서 오는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 국립공원은 꼭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유지하기 위해 설립되었기 때문에, 보호장치가 잘 유지되어 있습니다. 특히, 나뭇가지나 바위같이 있어서 우연한 경험을 유발할 수 있는 위험한 지형 조건에 따라, 이 지식을 유지하면서 공원안에서 야생 동물들과 함께 시간을 시간을 보내는 금기시되는 지혜와 지식을 만들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4 . 바오밥 대로(Avenue of the Baobabs)

바오밥 대로(Avenue of the Baobabs)는 마다가스카르 서부의 모리셔(Morondava)에서 45km 떨어진 Belo Tsiribihina의 Dusty Route 8식물에서 짙은 목초지와 함께 자라고 있는 구조를 갖고 있는 협박 된 바오밥 나무의 모습이 매우 아름답고 독특합니다.

이 지역은 매우 극적인 풍경으로 유명한데, 벌거벗은 천신제 걸음으로 자라나 높이가 30 미터 이상 된 바오밥 나무가 들어선 광활한 갈대 양지가 이어지며 찬란한 일몰이 연출되어 흔히 "바오밥 대로"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매년 이 장소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로 인하여 이 지역은 현재는 미 세계자연유산에 지정되어있습니다. 과연 모든방식의 사진 촬영에 아름다운 배경을 연출해 나갈 수 있으며, 일몰, 일출, 달빛 밤 촬영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얻어지는 멋진 사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바오밥 나무가 있다면 언제든 이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 라노마파나 국립공원(Ranomafana National Park)

라노마파나 국립공원(Ranomafana National Park)은 마다가스카르 동부 지역에 위치한, 면적이 약 41,600ha 인 국립공원입니다. 이 지역은 1986년 세계자연보전연맹(UNESCO)의 생물학적 다양성 보전위원회에 의해 생물권 보전의 중요성으로 선지정되었고, 현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명소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일부 멸종 위기종을 포함한 다양한 종의 야생동식물들이 살아가고 있는 특수한 생태계지요. 이런 이유로, 라노마파나 국립공원에는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산림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하루 동안 산책 갈피를 놓치지 않고, 호수 둘러보기와 와이드라이프(Wide Life) 보존지역에서 귀중한 산림생물권의 아름다움을 보실 수 있습니다.

푸른 계곡, 놀랍도록 아름다운 폭포, 빅소, 식물들의 적정 온도공간, 재래식 나무로 만든 다리들과 같은 다양한 명소들로 손꼽힙니다. 또한, 여기에서는 라노마파나와 그 인근 지역의 토착민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지역이나 문화를 처음 보는 관광객들에게 대단한 미소를 선사해줍니다.


6 . 노시베 섬(Nosy Be Island)

노시베 섬(Nosy Be Island)은 마다가스카르 북서부에 속하는 작은 섬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젤리피쉬, 조개 등 물고기의 밀도가 매우 높은 바다 근처의 해변도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Andilana'시는 마루가 매우 깨끗하여 다양한 수상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시베 섬은 또한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다양한 향수 섬으로도 유명합니다. 섬 내부에는 크리올 혼합물을 사용하여 만든 다양한 종류의 향수를 구매할 수 있는 작은 시장이 있습니다. 또한, 섬 주변의 해안가에서는 방한제와 같은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노시베 섬에는 프랑스식 건물과 화려한 건물이 많아서, 현지 문화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풍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환상적인 해양생물군을 살펴 보며, 마요트와 향균 제품을 만들어, 매료되는 산책로와 벚나무와 같은 섬에서 살고 있는 멋진 나무의 풍경, 그리고 고전적인 프랑스식 풍경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노시베 섬은 마다가스카르 여행이 제공하는 다양한 환상적인 풍경 중에 가장 감명적인 풍경 중 하나이며, 이곳을 여행한 시간은 관광객들에게 평생 간직하게 될 것입니다.


7 . 타나날리부(Antananarivo)

타나날리부(Antananarivo)는 마다가스카르의 수도이자,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이 지역은 매우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 수세기 동안 많은 왕조와 지배자들이 이 지역에서 권력을 행사했습니다. 타나날리부는 기차와 버스를 이용하여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이 지역에서는 많은 랜드마크가 있습니다.

약 4.5km²의 면적이 있는 이곳은 숲, 공원들과 같은 다양한 명소를 다룹니다. Zagora Market, Analakely Market, Ankadifotsy Market 등 지역의 시장과 더불어, 로드리게스나 여러 다른 지역들에서 유래한 다양한 단지들이 놓여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젤리피쉬, 새치 등 다양한 종류의 조개가 수확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현지 전통 공예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타나날리부(이하, 앤타나나나리보)에서의 숙박은 매우 다양합니다. 민박, 호텔, 게스트 하우스, B&B 등 다양한 유형의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프랑스식 후기, 독일식 후기 건물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이 지역의 건물과 역사적인 장소들을 탐사하면 프랑스와 마다가스카르의 역사와 문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푸타히(Mahamasina)와 같은 지역에서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축제나 이벤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이 지역의 유서 깊은 도시에서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타나날리부는 역사, 문화, 건축 등 여러 면에서 재미있는 지역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타나날리부의 아름다움을 느꼈으며, 그들의 풍부한 경험과 추억이 지역의 매력을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8 . 리무어 파크(Lemurs' Park)

리무어 파크(Lemurs' Park)는 마다가스카르 수도인 타나날리부(Antananarivo)에서 차로 약 2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동물 공원입니다. 이 지역은 다양한 종류의 리무어들이 사는 선사시대의 완벽한 산림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은 리무어들의 회유와 보호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지만, 이제는 관광객들이 이 지역에 방문하여 리무어들을 관찰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규모가 비교적 작으며, 리무어들과 꽤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교육적인 행사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들도 주최되고 있으며 다양한 어린이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지역 내부에는 간단한 식당과 샵, 그리고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무어 파크는 리무어들의 생태계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이 지역을 방문하면 매우 귀요미하고 매력적인 리무어들을 볼 수 있으며, 자연과의 만남을 통해 안정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